본문 바로가기

당진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표 확인하는곳. 시외버시터미널을 이용하실분들은 시간표나 요금표를 미리 확인하시는것이 좋죠.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를 할 수 있다면 더욱 좋구요. 당진시외버스터미널 이용객을 위한 시간표 요금표 확인하는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털에서 시외버스 통합예약을 검색해서 사이트를 찾아갑니다. 원래는 전국 시외버스 통합예약 사이트에서 예매가 되었으나 최근 리뉴얼로 당진시외버스터미널 예매는 새로운 사이트에서만 가능합니다. 이곳으로 접속해야 출발지를 당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김포공항으로 갈 예정이니 인천공항을 도착지로 지정해보겠습니다. 조회를 하면 각 시간표와 요금 좌석이 보여집니다. 인천공항까지 요금은 14100원으로 별로 비싸지 않네요. 평일이라 좌석도 널널한데 중요한건 좌석자리 선택! ㅋㅋ 오래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최대한 ..
아기 돼지고기 알레르기 알러지. 아기의 경우 돌이 지나면 많은 음식들을 먹을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어른이 먹는 음식을 아무거나 막 주는것은 절대 옳지 않는 방법입니다. 아기의 경우 아직 많은 음식들을 접해보지 않았기때문에 거부반응을 보일수도 있고 너무 강한 음식이나 좋지 않은 인스턴트 음식의 경우 알레르기 알러지 반응이 올 수도 있습니다. 돼지고기의 경우도 그렇습니다. 기름기가 많고 질긴 돼지고기는 아기들이 충분히 소화를 시킬 수 없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아기가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아기의 알레르기 반응은 상당히 위험하기 때문에 음식을 먹일때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알레르기 반응의 증상중 기도가 부어 숨을 잘 못쉬게 되는 경우가 있기때문입니다. 음식을 먹고 아기가 알레르기 반응을 보인다면 재빨리..
토트넘 손흥민 주급 연봉 상상초월 이적료 최근 손흥민 선수의 활약이 축구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그의 경기는 늘 새벽에 하기때문에 다시보기나 하이라이트를 통해 중계를 봐야하지만 그렇게라도 볼 수 있어서 축구팬들은 너무나 즐거운 상황입니다. (호날두와 같은포즈 손흥민) 이렇게 선수로써 물이 오를대로 오른 손흥민 선수의 연봉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토트넘에는 정말 유명한 선수들이 많이 뛰고 있지만 손흥민 선수는 그 중에서도 탑급에 속할정도로 높은 주급을 받고 있다고 공개되었습니다. 손흥민 주급 연봉 손흥민은 1992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현재 토트넘 홋스퍼 FC에서 공격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영국의 한 매체는 토트넘 선수들의 주급을 공개한적이 있었는데요. 토트넘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중에 주급 10만파운드..
은행별 공무원 연금수급자 대출 2000만원 한도 가능 최근에는 퇴직후 연금을 받는분들이 저금리로 가능한 대출상품을 이용해 노후를 준비하거나 자녀 결혼비용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공무원연금수급자의 경우에는 은행별로 상품이 마련되어 있기때문에 필요한 경우 은행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무원 연금수급자대출 한도 : 최대 2000만원조건 : 공무원 퇴직연금 1회이상 수령자취급은행 : 국민은행,농협,경남은행,부산은행,전북은행,광주은행,대구은행,우리은행,하나은행 각은행별 금리 공무원대출 신청방법 해당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서류로 연금지급사실확인서가 필요합니다. 연금관리공단 1588-4321로 전화를 해서 신청하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해당 은행 계좌로 연금이 지급되고 있는 상황이기때문에 은행측에서 특별히 요청하지 않는한 따로 서류가 필..
한부모가정 자격조건 소득인정액,주택지원 방법 워낙 전세난도 심해서 2년마다 전세금 올려주기도 벅찼는데요즘은 집값이 또 엄청난 폭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여기저기 집샀는데 돈벌었다는 소리가 들려오고 있습니다.이럴때 경제적으로 어려운분들은 정말 힘드실텐데요. 주거안정을 위한 국민임대아파트가 있습니다. 오늘은 한부모가정 자격조건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한부모가정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야 하는데요. 한부모가정이란 그냥 이혼을 하고 아이를 데리고 키우고 있는 가정이 아닙니다. 바로 법적한부모가정이여야 한다는 사실!! 우리나라에서 한부모가정을 위해 여러가지 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집의 경우 차량지원,원비지원으로 거의 비용이 소요되지 않으며 초등학생의 방과후 수업 지원, 중학생 고등학생이 되어도 여러가지 지원혜택이 많이 있습니다. 지원을 받기위..
우리은행 급여통장 기준 혜택 정보 ,이체수수료 면제 ,급여이체 우리은행 급여통장 기준 회사에서 급여를 이체해주는 급여통장을 만들때 그냥 사용하던 은행에서 아무통장으로 지정하지 말고 조금 신중히 급여통장을 만드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급여통장의 종류를 알아보고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우리은행 급여통장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인기급여통장은 우리 웰리치 주거래 통장입니다. 이 통장은 급여이체시 ( 신용카드대금이체, 관리비이체) 월 10회 이체수수료, ATM입출금 수수료,통장 재발생 수수료등이 무료입니다. 만약,, 급여이체,우리카드대금이체,관리비이체 이렇게 3가지 조건이 충족될 경우 다른은행에서 출금하는 수수료까지 무료입니다. 이 통장의 혜택은 바로 수수료 무료인데, 이번달에 혜택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다음달로 이월되며 다음달에도 사용하지 못하..
2019년 주6일근무 최저임금 월급계산 우리나라는 매년 최저시급이 상승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실 몇년전만해도 기본생활이 안되는 정도의 시급을 지급하는 업주들이 많았었는데 이제는 최저시급을 기준으로 제대로 된 인건비가 자리잡혀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2019년 최저임급,시급 2018년 현재 최저시급은 7530원입니다. 2019년에는 최저시급이 8350원으로 인상이 되는데요. 현재 아르바이트로 일을 하고 있다면 2019년 1월1일부터는 인상된 최저시급으로 월급이 계산되어 받아야 합니다. 월급으로 계산을 하게되면 2018년 한달 최저 월급은 1,573,770원이며 2019년이 되면 최저임금은 1,745,150원이 됩니다. 이 금액은 하루 8시간,한달 209시간을 기준으로 계산된 금액이며 주휴수당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즉, 하루 8시간씩 주5일동안..
국민은행 지마켓 쿠폰 국민은행에서 나눠주는 지마켓쿠폰이 정말 대박입니다. 자그만치 2만이상 7천원할인입니다. 국민은행에서 나눠주고 받아올 수 있는데 지점마다 주는데도 있고 안주기도 하고 받기가 쉽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그런 경우 커뮤니티사이트에서 무료로 나눔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카페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국민은행 지마켓쿠폰으로 검색해서 필요한 경우 받아보세요. 경쟁율이 엄청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