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카드 해외결제 수수료 안내는 방법

해외여행으로 사용하는 돈이 몇천억을 넘는다고 합니다. 요즘은 저가항공을 이용하고 프로모션을 이용해 외국 현지 호텔을 직접 예약하는 방법등으로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많은분들이 해외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여행시 드는 비용이 만만치 않기때문에 차라리 조금 더 내고 해외여행을 선택하는 것인데요.



해외여행이 알아두면 좋은 팁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외국에서 카드결제를 하게 되면 청구시 수수료가 부과되는데 수수료를 안내는 방법인데요. 



해외여행시 카드는 국민카드를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바로 해외결제 수수료 이벤트때문인데요. 여행이 계획되어 있다면 국민카드 어플이나 웹사이트에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를 해두면 여행에서 결제되어 차후 청구시 부과되는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해외결제 수수료 응모하기!!

국민카드 웹사이트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로 들어갑니다. 항공,해외부분을 선택하면 해외여행시 우용한 이벤트나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제일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마스터카드,비자카드로 해외결제 수수료 캐시백 이벤트를 응모하시면 됩니다.


 






국민카드는 정상적인 해외결제 수수료가 총 1.25%입니다. 하지만 여행전 이벤트에 미리 응모를 해둔다면 이러한 수수료를 모두 캐시백 받을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마스터카드,비자카드만 해당되며 기업,비씨,마에스트로카드는 해당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