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상품총정리/1금융상품

신용5등급 햇살론 대신 가능한 은행 신용대출 3가지

햇살론은 저신용,저소득자를 위한 상품입니다. 기본조건이 신용등급은 6~10등급이며, 연봉은 4500만원이하여야 하는데요. 햇살론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조건에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봉이 4500만원을 넘는다거나 신용등급이 높은 상황입니다. 



기존채무가 많아 저금리 상품을 이용해야 하는데 은행에서는 더이상한도가 나오지 않는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은행은 연봉의 100%까지만 한도를 부여하기 때문에 은행권 총 통들은 신용대출이 연봉을 넘어가면 더이상 가능금액이 없는 상황이 됩니다. 그렇다고 햇살론 받자고 신용등급을 하락시킨다거나 연봉을 내릴수도 없습니다. 이럴때 햇살론 대신 가능한 상품 3가지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신용5등급 햇살론 대신 가능한 은행 신용대출3가지

광주은행 신용대출 : 연봉의 200%이상의 한도가 나오는 상품으로 모바일 어플로 신청

시티은행 신용대출 : 신용등급 5등급이상이라면 모바일로 신청가능

전북은행 따뜻한 금융 : 신용 8등급까지 가능하며 연봉이 4500만원이상인 경우 이용가능


 


이들 상품은 모두 1금융 은행상품입니다. 10%이하의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기존채무가 있어도 많은 한도가 나오는 은행들입니다. 반드시 4대보험에 가입된 경우에만 가능하며 신용등급은 6등급이상(전북 8등급), 만약 2금융권에 여러건수의 채무가 있다면 미리 통합해 1~2건으로 만들어두고 신청을 하면 됩니다. 최장 10년까지 상환이 가능하므로 부담을 훨씬 줄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