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상품총정리/2금융상품

주부햇살론 가능한 조건 만들기

블루라이트 써


햇살론은 저신용자를 위한 상품이지만,, 신용이 낮다고 해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아닙니다. 돈을 빌려준다는것은 반드시 상환을 해야하는것이기 때문에 소득이 있는 경우에만 가능한데요. 이러한 조건은 정부든 금융사든 모든 상품에 적용되는 가장 기본적인 조건입니다. 



햇살론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근로자, 프리랜서,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만 가능하며 재직3개월이상이여야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조건에 부합하지 않으면 부결이 되는데요. 그럼 주부햇살론은 불가능한걸까요? 주부의 경우에도 햇살론이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주부햇살론 가능한 조건 만들기

주부 햇살론을 받기위해서는 사업자에서 근로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회사에서 정규직으로 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르바이트의 경우에도 가능한데요. 때문에 주부의 자격으로 햇살론을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아르바이트로 조건을 만들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신청시 급여통장,재직증명서,재직확인전화등이 가능하면 됩니다. 


햇살론은 단위농협,신협,새마을금고,저축은행에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상호금융에 비해 저축은행은 좀 더 쉬운 조건으로 승인을 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신 신용점수가 새마을금고등에 비해서 좀 더 떨어지는 단점도 있습니다. 장점,단점들을 잘 비교해서 필요한 자금을 만들수 있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