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상품총정리/1금융상품

새희망홀씨를 하루만에 받는 방법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모바일로 신청하기




이용가능자 : 직장인,개인사업자,프리랜서

이용방법: 신한은행 쏠편한 어플 스마트폰 모바일신청




서민금융으로 대표적인 상품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새희망홀씨와 햇살론인데요. 소득이 낮거나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로 낮은경우라면 이 상품을 이용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렴한 금리로 최대 3000만원까지 높은 한도를 이용할 수 있으며 상환도 최대 5년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게다가 새희망홀씨의 경우 1금융권 상품이라 신용등급을 상승시키는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요즘 대세에 따라 새희망홀씨도 모바일로 신청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전 은행에서 모바일로 가능한것은 아닙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모바일로 새희망홀씨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신한은행 모바일어플 SOL을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어플을 실행시킨후 상품몰로 들어가 직장인 신용대출을 선택하고 하단으로 살펴보면 쏠편한 새희망홀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모바일로 실행을 시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이여야 하며 건강보험공단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이 가능한 경우여야 합니다.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기하지만 나이스,올크레딧에 등재되어 있는 기대출한도가 연봉을 넘으면 한도가 산출되지 않습니다. 



보통 은행을 방문해서 서류를 제출하고 승인까지 최대 5일까지 걸리는 상품이긴 하지만 신한은행 모바일로 신청을 하면 5분이내 즉시입금을 받을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빠르게 새희망홀씨를 입금받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이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라면 오래 기다릴 필요없이 이러한 방법으로 간편하게 승인을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