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이더리움 구매 거래소를 이용하자!

비트코인은 어디까지 갈까요? 3백만원이 훌쩍 넘어버린 비트코인을 보고 있자면.. 사실 너무 비싸서 손이 가지를 않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은 최소 구매가 0.005btc 현재 시세로 약 15000원이 조금 넘는 금액정도로도 살 수 있습니다. 앞으로 비트코인 상승을 예상한다면 조금씩 투자를 해보는것도 괜찮겠죠.



이더리움의 상승세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약 5만원정도했던 이더리움 가격은 현재 233000원정도 하는데요. 초기에 샀던 분들은 약 6배의 시세차익을 볼 수 있었을것 같습니다. 이더리움 가격 상승 이유중 하나는 바로 구글의 투자때문인데요. 가상화폐의 경우 해킹의 위험이 언제나 도사리고 있는데.. 비트코인보다는 이더리움이 좀 더 안전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더리움을 구매하고 싶다면,, 거래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더리움 거래가 가능한 곳은 빗썸과 코빗인데요. 회원가입을 하고 계좌등록을 한후 원화로 입금을 하면 24시간 언제든지 이더리움 구매를 하거나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최소구매단위가 있기때문에 꼭 큰 금액이 없어도 몇만원의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합니다.


이더리움 같은 가상화폐의 전망을 한번 알아보자면,, 계속 상승할 것이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캘수 있는 자원이 한정되어 있기때문에 정해진 양이 시장에 다 풀어지면 더이상 채굴을 할 수가 없으며 정해진 이더리움만큼 시장에서 거래가 되는것입니다. 때문에 시세가 자유롭게 이루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