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체험판

요즘 영상편집에 관심있으신분들 많으실텐데요. 바로 유튜브때문입니다. 저는 사실 유튜브때문에 시간을 버리는것이 아까워서 그동안 안보고 살았는데,, 어떤 영상을 찾으려고 유튜브 시작했다가.. 개미지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해외영상을 많이보는것도 아닌데 우리나라에서 올린 영상들만 보는데도 눈을뗄수가 없습니다.



아마 저처럼 유튜브 이용하다가 유튜브를 한번 시작해볼까 하시는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유튜브 영상을 만드는것은 쉬운일은 아니지만 어차피 영상편집 스킬보다는 컨텐츠가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가처럼 어렵게 배울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영상편집 기술은 알아두어야 합니다.



 

애프터이펙스는 영상을 만들때 효과를 넣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쁜글씨 또는 화면에 자막등을 멋지게 넣고 중요한 장면에서 임팩트있는 화면효과를 주기 때문에 사용을 안해도 상관없지만 애프터이펙트를 사용하면 훨씬 더 좋은 영상을 만들수 있습니다.




애프터이펙트는 유료로 구매해서 사용해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구매전 체험판을 다운받아 30일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도비로 검색해 한국어도비시스템즈에 접속해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를 눌러줍니다.





그럼 어드비사에서 제공하고 여러 프로그램들이 보이게 됩니다. 여기서 애프터이펙트(after effects)를 눌러줍니다. 




애프터이펙트를 다운받아서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에서 무료시험버전을 선택하면 30일 체험판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애프터이펙트는 전문가용 프로그램이기때문에 사실 배우는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요즘 동영상강의도 많고 카페에 가입해서 질문을 하면 고수들의 답변을 받아 배울수도 있습니다. 독학하시는분들이 상당히 많으니 포기하지 마시고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체험판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