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우리은행 환율우대쿠폰 90% 이용하세요.


여행가기전 미리 환전을 해두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여행을 하게되면 생각지도 못한 지출이 생길수도 있기때문에 좀 넉넉하게 환전을 해두는것도 중요한데요. 때문에 계획적인 지출과 최대한 절약하는 방법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환전우대쿠폰은 은행마다 받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우대이율이 가장 저렴한곳을 이용해야 하는데요. 요즘은 은행 모바일어플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많은 혜택을 서비스하고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환전우대쿠폰입니다. 신한은행 써니뱅크, 우리은행 위비뱅크, 국민은행 리브어플에서 환율우대쿠폰 90%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위비뱅크를 알아보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위비뱅크를 검색해서 다운받은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어플을 설치한후 화면에 보이는 위비외환/환전/송금으로 들어갑니다. 온국민환전을 누르면 알림창이 하나 뜨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비톡통합회원의 경우 온국민환전 90%를 우대받을수 있다고 나와있는데요. 조금 번거롭지만 위비톡도 다운받아서 설치한후 통합회원에 가입하면 90%우대를 받아 환전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까지 통합회원에 가입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모두 지급했는데 지금도 하는지 잘모르겠습니다. 전.. 이미 회원이라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