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신한은행 환율우대쿠폰 90% 이용가능해요.


2017년이 되면서 휴가벌써 계획하시는 분들 있으실텐데요. 연휴가 붙어있고 쉬는날이 많아서 해외여행도 상당히 많이 늘어날것으로 보여집니다. 특히나 추석연휴는 그야말로 대박이더라구요. 해외여행을 할때는 아무래도 선물이나 면세품을 많이 구입하기 때문에 환율에 특히나 민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 환율이 상당하게 상승했다가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모습이 보여졌는데요. 그냥 더이상 오르지 않고 이대로만 쭉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니면.. 엔화가 좀 많이 떨어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일본여행 계획중이거든요)



실시간 환율을 확인하려면 인베스팅이라는 사이트에서 24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환율을 실시간 거래를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크게 관심을 둘 필요는 없겠지만,, 그래도 실시간 변화를 가장 빨리 알수 있는 곳이라 알아두면 편리합니다.



환전을 할때 가장 중요하게 있어야 하는것이 바로 환율우대쿠폰입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환율우대쿠폰 90% 짜리를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90% 우대쿠폰을 받게되면 환전 수수료가 거의 들지 않아서 훨씬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신한써니뱅크를 검색해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모바일로 환전이 가능하며 90% 환율우대가 됩니다. 특히 인증서가 필요하다거나 로그인을 할 필요가 없어 신한은행 이용자가 아니여도 누구나 90%우대환전이 가능합니다.미화 100달러이상 한화 100만원까지 환전이 가능하며 다음날부터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다음시간에는 우리은행 환율우대쿠폰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