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우리은행 급여통장 기준 혜택 정보 ,이체수수료 면제 ,급여이체

우리은행 급여통장 기준

회사에서 급여를 이체해주는 급여통장을 만들때 그냥 사용하던 은행에서 아무통장으로 지정하지 말고 조금 신중히 급여통장을 만드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급여통장의 종류를 알아보고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우리은행 급여통장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인기급여통장은 우리 웰리치 주거래 통장입니다. 이 통장은 급여이체시 ( 신용카드대금이체, 관리비이체) 월 10회 이체수수료, ATM입출금 수수료,통장 재발생 수수료등이 무료입니다.

 만약,, 급여이체,우리카드대금이체,관리비이체 이렇게 3가지 조건이 충족될 경우 다른은행에서 출금하는 수수료까지 무료입니다.

 

 

이 통장의 혜택은 바로 수수료 무료인데, 이번달에 혜택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다음달로 이월되며 다음달에도 사용하지 못하면 그 다음달로 혜택이 무기한 이월됩니다. 때문에 오래 사용할 수록 다 쓰지 못한 혜택들이 이월되며 완전체 수수료 무료 통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급여통장의 사실 큰 혜택은 바로 대출금리우대입니다. 예를들어 우리은행에 신용대출을 받을 일이 있는 경우 우리은행 급여통장의 유무는 한도와 금리를 결정하는 중요한 조건이 되기도 합니다. 진짜 자금이 급할때 한도가 안나오거나 작게 나오고 금리가 높다면 정말 힘든상황이 되기도 합니다. 이것은 진짜 중요합니다.

 

때문에, 주거래은행을 설정해서 그 은행에서 급여이체,신용카드사용,적금등의 상품을 최대한 활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주거래은행의 경우 신용등급 이외에 내부등급이라는것이 있어 이러한 다양한 금융활동으로 등급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